본문 바로가기

☼ ☽ ☆

비지니스 영어 이메일 - 이메일의 시작 표현 _ 002 처음 보내는 이메일 및 자기소개

728x90

002 처음 보내는 이메일 자기 소개

 

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 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 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 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 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 요이치 브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YSH-200, WHITE + SILVER, 1개

 

Dear Mr. Julian

I am SeoHee, a sales manager at Apple.

김 씨에게, 저는 애플사의 영업매니저 서희 입니다.

 

Hello, My name is Jiwon Park. I am an IT manager at Future Tech

안녕하세요, 저는 박지원 입니다. 저는 퓨쳐테크의 IT 과장 입니다

 

Hi, I am Jiwon Park at Future Tech.

안녕하세요, 저는 퓨쳐테크의 박지원 입니다.

 

I am emailling you to say hello and introduce my self to you

인사도 드리고 제 소개도 드리고자 이메일 드립니다.

 

I was recently hired as a nwe information security officer

저는 최근에 신임 정보보안 책임자로 채용 되었습니다.

 

 

I would like to say hello to you as I have recently been assigned to the branch office in Texas. --> be assigned to ~임명되다. 부임하다. branch office 자사

최근에 텍사스 지사로 발령을 받아서 인사 드립니다.

 

My name is Dr.Shawn Collins. I have just replaced Director Park in the IT security position. --> replace ~ 후임이 되다.

저는 션 콜린스 박사 입니다박사입니다. IT 보안 책임자로 근무하시던 박이사님의 후임으로 근무하게 되었습니다.

 

My name is Tom Daniel. On 1th october, I was appointed the manager of the Sales Department at Apple. --> be appointed ~ 로 임명되다

저는 톰 대니얼 입니다대니얼입니다. 10월 1일 부로, 애플의 영업 부장 팀장으로 임명 되었습니다.

 

728x90